티스토리 뷰

이번에 탈모치료 관리 때문에

두피탈모센터를 다녀오고 소개 합니다.

다른 곳도 몇번 가봤는데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는게 좋아서

초기관리부터 엄청 좋을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모습이 나와요

피부 관리나 마사지는 많이 받아봤는데

두피관리는 익숙치 않았어요

두피는 잘 보이지 않는 곳이라 그런지

다른 관리보다는 사람들이 관심이 좀 덜한것 같아요

 

요즈음은 두피 문제나 탈모에 대한 관심이 엄청 커져서

두피 스케일링이나 정기적인 두피관리를 받는분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고 해요.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곳은

포항 이동 시청 앞에 위치한

좋은으사들9층에 위치한

인디자인두피탈모센터 입니다 ~:)

 

목을 꺽어서 보세요!:) ㅎㅎㅎㅎ

내관도 외관도 엄청 깔끔해서 좋았어요

룸도 꽤 여러개가 있었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인디자인두피탈모센터 포항이동점

주소: 포항시 남구 시청로 7 좋은으사들 9층

TEL : 054-277-8777

#두피관리 #여성탈모 #남성탈모 #탈모관리 #두피스케일링 

 


 

저는 예약을 하고 간 상태였어서

바로 상담을 진행했어요.

아 참 이곳에서는. 상담이 무료!로 진행됐어요.

 

기본적으로 차트를 작성했어요.. 엄청 많았는데

제가 체크를 하기보다는. 원장님이 필요한 부분을 콕콕

체크해주시면서 알려주셨어요. 정말 친절하셨어요

 

본인이 현재 겪고 있는 탈모 또는 두피문제와

발생시기 등을 디테일하게 체크하게 되어있었어요.

 

저는 탈모초기를 받고 관리를 시작했구요.

 

관리 선생님께 관리를 받았어요.

젊은 선생님께서 해주셨는데

정말 꼼꼼하시고

친절하셨어요.

 

처음엔 혈액과 림프 순환을 도와주는

마사지로 워밍업을 시작해주셨어요.

 

이게 끝나면 본격적으로 관리를 시작 하시더라구요.

 

목을 꺽어서 보세요!

탈의실.. 목을 꺽어서 보셔야 잘 보이시려나요..ㅎㅎ

엄청 깔끔했어요.

참! 당연히 남자탈의실,여자탈의실은 나누어져 있었어요

 

 

샴푸를 정말 꼼꼼하게 시원하게 잘 해주시네요

 

혹여나 인디자인두탈센의 무.료검진을 바로 예.약.신.청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폼에 신청을 하시면, 바로 인디자인두피탈모센터로 연결되어 넘어가니

작성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